집에서도 커피를 내려먹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한 무렵에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유행했고,
헬스장에 가기위해 마음을 먹는 것 자체가 부담되는 사람들에겐 홈트레이닝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지
워라벨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은 주 52시간 근무 확산으로 퇴근이 빨라지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고, 피부 관리에 쓰는 돈이 아깝지는 않지만 피부과 가는 것이 번거로운 사람들을 타깃으로 홈케어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일반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등을 넘어 뷰티 디바이스인 LED 마스크 시대가 도래한 거야
LED 마스크 열풍을 주도한 건 이나영을 모델로 내세워 LED 마스크 제품을 처음 선보인 'LG 프라엘'. 아이언맨 같이 요상한 물건은 얼마인지 궁금해 검색을 해보니 가격이 후덜덜한 하더라고. 과연 '이걸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었던 생각이 무색하리만치 인기몰이를 하기 시작했고, AHC도 강소라를 모델로 기용하여 '셀리턴' 마스크를 출시했으며 그 뒤 이름 모를 LED 마스크들이 줄줄이 시장에 나왔어
남자 모델을 기용한 샤인 마스크가 눈에 띄긴 하지만 아무래도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보니 구매력이 있으면서 피부 관리에 적극적인 30~40대 여성이 타깃일테고, 그러다보니 설현이나 하늬 같은 20대 아이돌 보다는 30~40대지만 초동안이라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미녀 배우들을 모델로 선택했다는 걸 알 수 있어 (사진을 이렇게 한데 모아놓으니 가면무도회 온 사람들이 입장하기 전에 포토 월에서 사진을 찍은 것 같네ㅋㅋ)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건 천만배우 이하늬를 기용한 '엘리닉'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 뷰티> MC로 활동까지 했으니 뷰티 인플루언서 라는 건손가락 아프게 더 설명할 필요도 없고
올해 초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배우 대열에 오른 것도 모자라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검사로 활약하며 코믹 장르에서 돋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며 그녀의 배우 인생에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지
그런 그녀가 광고하는 LED 마스크 #엘리닉 광고를 한 번 감상해보자고
아이언맨 같은 LED 마스크가 더이상 새로울 건 없지만 요즘 가장 핫한 배우 이하늬를 내세운 만큼 눈길이 가는 건 사실.셀리닉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Loving Caliber'의 'Fire Line' Full 버전으로 들어볼까?!
Loving Caliber는 3인조 혼성그룹인데 데뷔한지 얼마 안되서 이들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더라고
특히 Fire Line은 공식 앨범으로 나온게 아니라 음원 사이트에서 검색은 안되지만 Loving Caliber의 앨범 제작사인 'Epidemic Pop'가 유튜브에 17년 10월에 업로드한 영상으로만 감상할 수 있어
Loving Caliber 페북 페이지도 2018년 1월에 만든 것 같은데 '엘리닉' 광고를 만든 사람은 이 노래를 어떻게 알고 썼는지 그저 신기할 따름
Loving Caliber가 은근 광고 음악에 많이 쓰였던데 다른 광고 음악들도 데리고 오겠음!!!
댓글